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이야기

싱가포르 하루 일상(1)

by 식품기계의 모든것 테크인코리아 2020. 5. 15.

싱가포르 하루 일상(1)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서 대학다니고 있는 유학생입니다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말 전세계적으로 힘든데요 ㅠ

싱가폴도 초반에는 정말 대처를 잘하다가 갑자기 한국보다 더많은 감염자가 생겨서 걱정이네요..

3월초만 해도 설마 코로나가 이렇게 커질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겉잡을수 없이 커져버렸네요.

지금올리는 사진들은 코로나 걸리기 전에 돌아 다녔던 탄종파가라는 곳입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지금은 집에만 있습니다..ㅎㅎㅎ)

정말 이렇게 이쁜하늘 본적 있으십니까.... 그렇지만 지금은 아무리 날씨가 좋아도 나갈수가 없다니 정말 슬프네요...

탄종파가라는곳은 거의 코리아타운이라고 불릴정도로 싱가포르에서 가장 많은 한국식당이 있는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한국 가격으로 생각하고 가면.. 엄청난일이 벌어집니다..ㅎㅎㅎ) 

지금은 대부분 식당이 포장밖에 안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한국분들 싱가폴 현지인들이 많이들 찾아 

음식을 포장해가는 정말 핫한 장소중에 하나인거같습니다.

우리 모두 코로나에 대해 위기의식을 다시 한번 갖고 빠르게 해결했으면 하네요 ㅠ 빨리 한국을 가고싶습니다...

여러분들 다들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세요! 코로나 사태가 좀 나아지면 싱가포르 사진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갈때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것들!  (4) 2020.06.23
싱가포르 일상 (3)  (22) 2020.05.17
싱가포르 일상(2)  (11) 2020.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