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가성비 좋은 가평 여행 (에스티하우스 펜션, 어비계곡)

by 식품기계의 모든것 테크인코리아 2023. 5. 29.

안녕하세요~ 

 

어제오늘로 비가 엄청 오네요 ㅠ

 

저번주에 가평가길 잘했습니다... ㅎㅎ

정말 날씨 죽이죠~ ㅎㅎㅎ

 

경기도 성남쪽에서 출발하였고

 

국도로 이동하여 거의 1~2시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국도로 갔던게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습니다.

 

물론 고속도로보다는 좀더 걸렸지만

 

자연의 모습을 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행복한 마음으로 갔습니다 ㅋㅋ

숙소에 도착에서 짐을 풀자마자 바로 

 

어비산 어비 계곡으로 출발~

이때는 5월중순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물이 거의 없어서 충분히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돌이 많으니 조심하시고 역시

 

계곡을 왔으니 절대 신발 신지 마시고 샌들 추천 드립니다 ㅋㅋ

 

한 가지 더 아쉬웠던 게

 

이 좁은 틈에서 개념 없이... 낚시를 하던 사람들이 있었는데

 

하... 정말 짜증 났습니다 ㅠ

저희는 에스티하우스라는 곳에 갔는데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기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에 있습니다!

 

특히 돈이 없는 친구들 같은 경우 여기 최고입니다! 가성비 갑!!!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면

 

마실 것과 간식 정도면 충분할 거 같네요!

 

식기도구 + 양념 + 김치 + 밥은 무한리필이고

 

술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계곡에서 물놀이 끝나고 근처에 있던 카페 가서

 

빙수를 먹어줬는데 맛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숙소에는

 

배드민턴을 할 수 있는 곳과 포켓볼장이 있습니다.

 

이건 따로 예약제는 아니니까 사람 없으면 바로바로 하시면 좋습니다 ㅋㅋ

 

눈치게임...

그리고 6시~7시 사이에 한 번에 고기파티가 시작됩니다.

 

숲 속이라서 모기와 각종벌레가 있기 때문에 긴팔 긴 옷을 입길 추천드립니다 ㅋㅋ..

 

숯은 아래에서 한 번에 구워서 도착하는 순서대로 주니까

 

빨리 가서 자리를 빨리 잡는 것이 좋습니다!

무한리필이라서 고기 상태가 별로 안 좋을 줄 알았지만

 

천만의 말씀!

 

고기상태 굿! 고기 두께 굿!!

바비큐 끝나고 나서 이렇게 불멍 하는 곳도 있습니다~

 

단 한 가지 아쉬웠던 점...

 

서비스는 다 좋지만 

 

방 퀄리티는.. 많이 좋진 않습니다.

 

커플끼리 오는 건 솔직히 생각해봐야 할 문제랄까...

 

일단 매트리스나 배게 이런 건 

 

찜질방 베개와 매트리스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 샤워기 망가져서 샤워도 못했습니다... ㅋㅋㅋ ㅠㅠㅠ

 

뭐 싸니까 이런 걸로 흠잡는 건 아니지만

 

남자들끼리는 괜찮지만 커플끼리는 잘 생각해 보시고 오시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