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청주 낮에도 밤에도 산책하기 아주 좋은 오송 호수공원

by 식품기계의 모든것 테크인코리아 2023. 6.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청주 자랑 좀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온라인에 보면 청주 노잼도시다... 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어느 정도 공감하지만.. 그래도!! 산책할 곳이 많습니다!! 특히 오송 호수공원입니다!

내비게이션에 오송 호수공원 치면 주차장까지 안내해 줍니다! 

 

전기차 충전할 충전소도 1~2개 정도 있고

 

주차장도 많이 넓진 않지만 그래도 항상 가면 한~두 자리는 있으니 주차하기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ㅋㅋ 초보운전자 와이프가 주차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저희 멍뭉이 만세... 

청주 시내 쪽에 거주하고 있지만 항상 건강을 위해

 

오송으로 와서 와이프와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저녁이 되면 선선해서 좋습니다!

오송 아파트들도 멋있게 보이네요~ 

 

꼭 저기로 이사를 가고 싶어 하는 와이프님... ㅠㅠ

 

그리고 당연히 공원에서는 담배와 음주는 절대 금지!!

 

그래서 그런지

 

산책하는 분들이 엄청 많으며

 

사람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해서 

 

반려견과 산책하기 너무 좋습니다.

출발 지점과 중간에 화장실 하나씩 있어서

 

볼일이 급해도 걱정 노!~

중간에 반려견 동반 카페 (피치 peach)도 있고

 

옆에 보면 식당이나 여러 카페들도 함께 있습니다!

 

호수뷰이기 때문에

 

가격은 좀 비싼 거 같지만 그래도 가볼 만합니다!

밤에도 왔다면 낮에도 찾아와야겠죠 ㅎㅎ??

 

쉬는 날 반려견과 와이프님과 놀러 왔습니다.

 

요즘 낮에는 엄청 덥지만.... 그래도 우리 반려견을 위해서... ㅋㅋㅋ

입구 쪽에 이렇게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뛰어다니기 엄청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여기서 배드민턴도 치시고 아이들이 자전거, 축구하기도 좋은

 

그 정도로 넓습니다 ^^

낮에는 또 다른 매력을 보이는 오송 호수 공원!

 

물은 좀 탁해도 물가를 자세히 보시면

 

송사리? 들이 엄청 많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이란.... 취한다...

위에서 말씀드린 반려견 동반 카페 오송 호수공원 카페 피치 (peach)에 와서

 

이름은 기억이 나질 않지만 저렇게 3가지를 시켰는데

 

가격은 25,000원 정도.... 물가는 정말 엄청나게 

 

올랐네요... ㅠㅠㅠ

 

다시는 안 갈 거 같습니다 ㅋㅋㅋ....

 

카페 자체는 참 좋은데 너무 비싸서...ㅎㅎ

이렇게 청주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마실거리도 즐길 수 있는 오수 호수공원 리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