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아반떼 엔진경고등.. 후기 및 청주 반려견 카페 "모리네집" 방문 후기

by 식품기계의 모든것 테크인코리아 2023. 6. 23.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중고차로 산 아반떼 md가 갑자기

 

엔진경고등이 뜨는 바람에... 

 

아는 차량 정비소에 가서 정비를 맡아보니

 

캐니스터라는 부품쪽에 문제가 생겨

 

증발가스가 샌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ㅠㅠ

 

당장은 수리할 필요는 없다고 해서 다행이 엔진경고등 불 들어오는걸 해결한 뒤

 

집에가기는 아쉬워서 청주에 위치한 애견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모리네집으로 청주 외곽쪽에 위치한 애견 카페인데

 

밤에 가서 그런가 엄청 으슥한 곳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이런데 카페가 있다고..?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완전 논쪽으로 안내해서 무서웠습니다 ㅋㅋ...

 

안에 들어가 보니 정말 이렇게 

 

애견카페가 뜬금없이 있긴 하네요... ㄷㄷ

밤이고 또 소나기가 와서 그런진 몰라도 손님은 2~3팀 정도 있었고

 

주차장은 넓었습니다!

 

마당도 넓어서 반려견들이 뛰어놀기 좋은거 같더라고요!

 

일단 

 

사람 입장료 한명당 3,000원! 

반려견 입장료 한마리당 3,000원!

 

메뉴를 보니 역시 대부분 애견카페처럼 가격이 싸진 않았지만

 

배가 고팠던 관계로 

 

피자 반판과 에이드와 아이스크림..

 

가격은 입장료 포함 33,500원 정도 했던거같습니다.

건물이 두채가 있는데 한곳에서는 강아지를 실내에서 내려둘수 업소

 

좌측 사진에 있는 건물에서는 강아지를 풀어놀수 있어서

 

이쪽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음식을 주문 후 반대편 건물로 가보니 시바견이 반겨주네요 ㅋㅋ

강아지 목욕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 사진처럼 맛있게 나왔지만 가격은 사악... ㅠㅠ

 

일단 마당이 넓어서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