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청주 개신동 맛집 노군꼬치 (가볍게 맥주마시기 굿! 분위기 굿!)

by 식품기계의 모든것 테크인코리아 2023. 5.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에 있는 노군꼬치에 대해서

 

작게나마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ㅋ

 

어느 날 저녁에 갑자기 꼬치와 맥주가 당겨서

 

근처에 있는 노군꼬치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금요일과 주말 저녁에는 사람이 겁나 많이 몰려서

 

자리가 없을 정도로 먹기 힘든 곳이었는데

 

평일에 가니까 사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가격은 조금 비싸긴 했지만 

 

분위기 하나는 굿!! 저희는 닭꼬치, 닭파, 오꼬노미야끼를 시켰는데

 

이미 저녁을 먹은 상태로 가서 그런지

 

이것만 먹는데도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ㅋㅋ

 

가볍게 맥주 먹기 굿!!

 

처음에 꼬치를 줄 때 생 양배추를 줬는데

 

저희는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지.. 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사장님께 여쭤보니 소스에 찍어먹는 거라고....

 

촌놈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암튼 꼬치 맛있었고

 

오꼬노미야키도 굿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