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여행 (1)

by 식품기계의 모든것 테크인코리아 2020. 6. 9.


대만여행 (1)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행에 대해서 애기해 보려고합니다. 

아마 제가 군대를 작년 3월에 전역을 하고 군대에서 모은 돈으로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서

혼자 즉흥적으로 대만으로 떠난거 같습니다.! ㅋㅋ

처음으로 혼자 떠나는 여행이라 기대반 두려움반이였는데 가보니까 별거 없더라고요 ㅎㅎ

아무리 영어를 한다 해도 타국으로 혼자 가다보니...

새벽 비행기여서 서울에서 인천공항가는 버스를 타고 가는데 

그렇게 설렐수가 없었네요 ㅎㅎ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카메라 까지 들고 갔었는데.. 도착하고 10분만에 갑자기 망가져서 결국 핸드폰으로만... 하...

3박4일로 갔다왔지만 그렇게 길지 않았던걸로 알고있었습니다.. 최소 5일은 가야 편하게 즐길수 있을거같은...

저는 씨먼이라는 장소에서 숙소를 잡았는데 저는 처음에... 대만이 그리 좋은지 몰랐습니다. 일본도 다녀와보고

싱가폴에서도 유학해 봤는데 대만은 흠.... 일본이랑 조금 비슷한 풍경?? 느낌이 좀 들었던거같아요

물가도 훨씬 싸고 치안도 그리 나쁘지 않은 느낌? 아래 사진보면 지도가 있는데

제가 머물던 호텔에서 제공해줬는데 결국에는 구글맵을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ㅎ

대만을 가면 꼭 예류, 스펀, 진과스 그리고 지우펀 이렇게 4곳은 가야하는데 많은사람들이

3박 4일이면 시간이 짧아서 다 못갈거라고 했는데 저는 스펀 빼고 다 간거같아요.. 많은 분들이 관광버스?? (예약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버스) 아니면 택시를 타라고 했는데 저는 예산을 아끼기위해 그냥 아무 지나가는 버스 타고 다녔거든요.. 좀 많이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많은 돈을 아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이는 사진은 또다른 유명 관광 장소인데 특정 시간대에 가면 대만 근위대?들이 나와서 뭔가 이벤트를 한다고 하던데.. 저는 운이 안좋아서 못봤습니다.. ㅠㅠ 그래도 한번쯤은 갈만 한거같아요!!


아 대만 가기전에 제가 꼭 드려야할 팁이 있는데 우산... 꼭 챙기세요 ㅋㅋㅋ 저는 정말 운이 좋게 3박4일중에 마지막날만 비가왔지만 진짜 뜬금없이 비가 오는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지하철로 가면 몇몇 장소에서 관광객들을 위한 INFORMATION CENTER 가 있어서 내가 어디 가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곳으로 가서 나 어디간다 이렇게 물어보면 종이에 어떻게 가야하는지 적어주니 정말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날씨 너무 더우니 조심하세요... 저는 필리핀, 싱가폴 이렇게 더운 나라에서 공부만 했지만

정말이지 더운것은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만약에 코로나 끝나고 대만 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ㅎ 제가아는한으로 최대한 많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편  (11) 2020.06.30
필리핀 여행 꿀팁  (6) 2020.06.25
대만여행(3)  (9) 2020.06.11
대만여행 (2)  (7) 2020.06.10